Wedding Program

Wedding Program


결혼식 진행 순서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결혼식 식순 (주례있는 예식)

안내방송

잠시 후 신랑 O O O 군과 신부 O O O 양의 결혼식을 거행하려 하오니 식장 안으로 입장하셔서 자리에 착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성스러운 결혼식 진행을 위해 소지하고 계신 휴대폰은 모두 진동으로 바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복)

개식선언

지금부터 양가 어르신들과, 일가친척, 그리고 내빈 여러분을 모신 가운데 신랑 O O O 군과 신부 O O O 양의 성스러운 결혼식을 시작하겠습니다. 
경건한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바쁘신 중에도 신랑, 신부의 결혼을 축하해 주시기 위해 이 자리에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화촉점화

지금부터 양가 어머님 화촉 점화가 있겠습니다.

화촉점화 양가 어머님께서는 무대 앞으로 나와 주시기 바랍니다.

"양가 어머님께서 초에 불을 밝히실 때 큰 박수 바랍니다. " (박수 유도)

주례 등단

다음은 오늘 결혼식의 주례를 맡아주실 O O O선생님을 소개하겠습니다.

"주례 선생님 약력 및 직함 소개"

레드카펫
퍼포먼스

이어서 오늘의 주인공들을 만나보실 텐데요. 신랑 신부님께 특별한 순서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먼저 로비에 계신 하객 여러분께서는 레드 카펫에서 한걸음 물러나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신랑 신부님을 앞에 있는 스크린을 통해 만나보시겠습니다. (MR 시작)

신랑신부 입장
(노래가 끝나면)

하객 여러분께서는 자리에서 일어나주셔서 신랑신부가 입장하실 때 더 큰 박수로 축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신랑 신부 입장! "

(단상에 오르기 전) 신랑신부가 함께 단상에 오르는 순간까지 큰 박수 부탁드립니다.

맞절두 사람이 모두 입장을 마치고 가족 앞에서 성인의 예를 드리는 맞절의 순서가 있겠습니다.

"신랑, 신부 맞절!"

혼인서약

이번 순서는 신랑, 신부 혼인서약이 있겠습니다.

성혼선언이어 두 사람이 완전한 부부됨 을 선언하는 성혼선언문 낭독이 있겠습니다.
주례사

다음은 주례 선생님의 주례사가 있겠습니다. (           )

(주례사 후) 두 사람의 앞날에 귀감이 될 소중한 말씀 해 주신 주례 선생님께 감사의 박수 부탁드리겠습니다.

축가

다음은 두 사람을 위한 축가가 있겠습니다. 축가 팀은 그랜드싱어즈 팀 입니다.

여러분의 큰 박수로 축가를 청해듣겠습니다.

(축가 후) 이 아름다운 노래 선율처럼 두 분에게도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부모님 인사

이제 신랑 신부가 양가 부모님 및 내빈 여러분께 인사드리겠습니다.

"먼저 신부 측 부모님께 인사드리겠습니다."

"다음은 신랑 측 부모님께 인사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내빈 여러분들께 인사드리겠습니다."

행진

이제 신랑 신부가 하객 여러분의 축복을 받으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위해 힘찬 행진을 하겠습니다.

내빈 여러분께서는 아낌없는 격려와 뜨거운 축복의 박수를 부탁드립니다.

"신랑 신부 행진!!"

폐회식

이상으로서 결혼식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참석해 주신 하객 여러분 대단히 감사합니다.

곧이어 사진촬영이 있을 예정이오니 일가친척, 친구, 직장동료께서는 잠시 기다리셔서 기념사진 촬영에 협조 부탁드리겠습니다.

식사를 하실 하객분들께서는 (      ) 층에 마련된 피로연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