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Story

브랜드 스토리





Wedding & Art


The VenueG Seoul


"웨딩에 예술을 입히다"

호화롭게 차려입은 더 베뉴지 서울의 네 개의 문이 새롭게 열렸습니다.

The VenueG Seoul Story


웨딩의 중심에서, 트렌드의 변화를

앞장서 선도하는 더 베뉴지 서울이 되고자 합니다.


일생일대의 가장 특별한 하루,

그 의미를 가장 잘 알고 있는 더 베뉴지 서울이기에

참되고 애틋한 마음으로 진정성을 담아

또 한번의 대대적인 변화를 맞이했습니다.


고급스러움(luxury), 자연친화적(Natural),

웅장함(Grandeur), 트렌디(Trendy).

21세기 웨딩에 있어 가장 민감하게 반응한

요소들의 집합체로, 최상의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는 웨딩베뉴입니다.


The VenueG Seoul Introductory Video


더 베뉴지 서울 소개 영상

더 베뉴지 서울의 감각을 확인해보세요.


Brand Concept


더 베뉴지 서울의 브랜드 컨셉

고객 지향성
Customer orientation

고객의 입장에 서서, 웨딩에 대한 니즈와 가치를

가장 효과적으로 충족시킬 수 있는 시스템을 지향합니다.

조화성
Reconcilability

더 베뉴지 서울과 고객 사이, 어긋남 없이 조화롭게 관계를 형성하여 가장 만족스러운, 최상의 예식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일관성
Consistency

한결 같은 진정성과 프로페셔널한 마인드로 고객과 소통하며, 명확하고 뚜렷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보완성
Complementarity

냉정한 자기 객관화를 통해 부족한 부분은 보충하며,

서비스의 완전함을 실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