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Community > 공지사항

베뉴지웨딩, 시크릿가든과 공존하는 고품격 웨딩

봄·여름 계절화단 '시크릿가든' 선봬

OLImUEnA18.jpg


그랜드백화점이 운영하는 베뉴지웨딩은 작은 공간의 신부대기실에서 탈피해 화사하고 우아하며 순결한 신랑·신부를 위해

봄과 여름 계절별로 단장한 '시크릿가든'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베뉴지웨딩은 겨울 단장을 접고 화사한 봄, 여름 계절화단 조성을 통해 결혼식을 더욱 빛나게 해 줄 준비를 마쳤다.

수도권 웨딩홀 중 신부대기실 주변을 시크릿가든으로 조성한 웨딩홀은 드물다.   

최근 본식사진 트렌드는 행사 촬영에서 벗어나 스토리앨범 촬영으로 변화하는 추세다.

시크릿가든은 야외결혼식을 연상시키는 조경이 갖춰져 있어 예비 신랑·신부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베뉴지웨딩은 시크릿가든 새단장 외에도 내년 2월까지 알차고 특별한 잔여타임 혜택 및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뷔페 1인 식대 4만3500원(VAT포함. 음·주류 무제한) 가격을 3만9500원으로 인하하고

홀대관료와 생화장식 등 홀사용료를 계절·시간별 200만원이상 할인, 주말 6인 시식권도 추가 증정 한다.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신부들은 웨딩홀을 선택할 때 웨딩홀 전체 인테리어, 음식의 맛과 질,

 그리고 대중교통 및 주차시설의 편리성 등 크게 3가지를 확인한다.


베뉴지웨딩의 인테리어는 3인3색의 다양한 컨셉으로 꾸며져 있다.

예비 신랑·신부의 선호에 맞게 화이트홀, 내추럴홀, 그랜드클래식홀을 선택할 수 있다.

고객의 입맛에 맞춰 조리한 맞춤 음식도 마련돼 있다.

최고급 스테이크, 대게, 활어회 등 소스를 포함하지 않은 140여가지 음식이 특징이며, 위생등급은 트리블 A(AAA)다.


웨딩홀 위치는 서울 지하철 5호선 발산역 3번 출구 2분 거리, 9호선 양천향교역 6번 출구 7분 거리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1300여대가 동시 주차할 수 있는 넓은 실내주차장을 갖추고 있다.


베뉴지웨딩 관계자는 "경기침체와 내집마련에 대해 고민이 많은 예비 신랑·신부들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해결해드리고자

기준화된 가격판매가 아닌 맞춤형 판매를 통해 가격을 낮추고 있다"며

"최고의 결혼식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뛰어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헬스팀 최성훈 기자 cshoon@segye.com


<출처 : 세계일보 & Segye.com>

원문기사 : http://www.segye.com/content/html/2015/05/12/2015051200296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