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Community > 공지사항

색다른 콘셉트 돋보이는 예식장소 강서지역에 오픈

    베이비뉴스, 기사작성일 : 2014-03-14 21:53:28

    【베이비뉴스 웨딩뉴스팀 김고은 기자】


    서울과 경기, 인천권의 교통 집결지인 서울 강서 지역에 트렌디한 인테리어로 무장한 초대형 예식 장소가 새로 탄생했다. 웨딩&파티 라운지 ‘베뉴G’(이하 베뉴지)가 그곳이다. 외관에서부터 강서 지역 여타 예식장과의 차별화를 꾀한 흔적이 엿보이는 베뉴지는 국내 하우스웨딩을 성공적으로 이끌어온 베일리하우스, 라움 창립멤버가 인테리어 디자인과 운영 등에 참여해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40314165849097000tsj13.jpg


    ◇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는 3가지 콘셉트의 예식 공간

     

    지하 5층, 지상 5층을 합해 총면적 1만 8000평 규모로 만들어진 베뉴지는 각기 다른 3가지 콘셉트의 예식을 치를 수 있는 세 개의 예식 공간을 마련했다. 채플 웨딩을 원하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내추럴홀은 백공 지붕을 올려 차분하고 경건한 분위기를 연출, 강남권 등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하우스웨딩 풍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완벽하게 재현했다.

     

    깨끗하고 밝은 느낌을 주 콘셉트로한 화이트홀은 조명에 반짝이는 비즈를 단상에 설치해 화사함을 한껏 강조했다. 그랜드 클래식홀은 8m가량의 높은 천고, 양쪽에서 은은한 빛을 비추는 창문으로 웅장하고 격조있는 분위기를 끌어 올렸다.

     

    세 홀은 모두 200명 이상 수용할 수 있도록 공간을 넉넉히 할당해 만들었다. 특히 그랜드 클래식홀은 예식이 끝난 후 하객이 같은 층에서 식사할 수 있도록 예식 공간과 연회장간 동선을 좁혀 단독홀을 사용하는 느낌이 들 수 있도록 했다.

     

    크고 화려한 것에만 주목한다면 또 다른 크고 화려한 곳과 별다른 차별화를 이루지 못하겠지만, 베뉴지는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마케팅을 펼쳐 강서 지역의 예식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 잡겠다는 계획이다.

     

    이동현 베뉴지 운영총괄실장은 “지난 몇 년간 국내에서 성공적 반응을 이끈 하우스웨딩홀에서 펼쳐온 마케팅을 베뉴지에 적용해 한층 더 감동적인 예식을 고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식사는 누구나 판매할 수 있지만 콘셉트는 누구나 판매할 수 없다. 결혼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밥이나 교통, 부대시설이 아니고 예식이다. 이곳에서 결혼하는 분들의 예식이 최고로 돋보일 수 있는 모든 장치를 최대한 설치해 인생 최고의 날을 만들어 드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 국내 최고의 작가, 디자이너를 가까이에서

     

    베뉴지에는 국내 정상급의 사진작가 오중석의 브랜드 오중석 스튜디오가 입점해 감각적인 리허설 촬영과 본식 촬영을 꿈꾸는 예비부부의 바람을 충족할 예정이다. 현재 리허설 촬영을 위한 내부 인테리어 디자인 마감 공사가 한창으로, 강남권의 서비스와 품질을 가까이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소문에 일찍부터 예비부부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

     

    국내 최고의 연예인들의 웨딩스타일을 담당해온 이선희스타일리스트의 이름을 건 웨딩드레스숍을 꾸려 선보이고, 메이크업계의 1인자 김청경 메이크업아티스트의 브랜드 김청경헤어페이스도 꾸려 베뉴지 한 곳에서 최고의 웨딩 스타일링을 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 최고의 장소에 걸맞는 최상의 부대시설

     

    30여 년 경력의 호텔 출신 총주방장 지휘하에 23명의 요리사가 140여 종류의 뷔페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통참치, 화덕피자, 스테이크 등 고급 즉석요리는 눈으로 먼저 즐기고 맛볼 수 있도록 쇼잉 라이브코너를 마련해 제공할 계획. 각 지역의 제철 특산물 요리를 선보이는 특선코너도 운영할 계획이다. 지하 1층 연회장 1300명, 2층 연회장 600명이 한 공간에서 불편 없이 식사할 수 있도록 동선을 널찍하게 짰다.

     

    신부대기실도 평범치 않게 꾸몄다. 국내 최대 규모이다. 내추럴홀과 화이트홀에서 예식을 올리는 신부들은 복도를 거치지 않고 예식 공간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특별 가든을 마련 중이다. 신부대기실 안에는 신부와 하객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소파와 바를 라운지 느낌으로 꾸며 편안한 느낌을 더했다.



    (출처 :육아신문 베이비뉴스)